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한림성심대학교 보건계열 전공심화 조교 - 15학번 유0슬
내용

1. 본인소개

안녕하세요. 식품영양과 15학번 유슬입니다.

2019년 2월에 전공심화를 졸업하고 현재 본교 보건계열 전공심화를 하고 있습니다.

 

 

2. 한림성심대학교 식품영양과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고등학교 시절 영양사 선생님과 친분을 유지하며 영양사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평소 먹는 것을 좋아하며 음식에 관심이 많아,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다가 식품영양과가 있는 것을 알게 되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3. 현재 직장에서 어떤 업무를 하고 계시며 직장에 입사하게 된 동기는 무엇인가요?

 현재 하는 업무는 전공심화과정에서의 학사관리 등 전반적인 행정업무와, 실험실습에 관한 업무, 강의에 필요한 물품준비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학교에 다니며 조교님들과 친해지며 이것저것 이야기도 하고 도와드리다보니 관심이 생겼고, 전공심화를 다닐 때 근로장학생을 하면서 행정업무에 대해 더 많은 경험을 해보고싶었고, 학교의 부서를 왔다갔다 하다보니 많은 직원분들과 교수님들과 친해져 전공심화 조교 추천을 해주셔서 입사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4.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처음에는 배우지 않는 내용들이 많아서 공부하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3년간 학과과정을 마치면 영양사, 위생사, 조리사 등 미래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면허증과 자격증들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3년간 공부하면서 너무 무리하지 말고 엠티나 체육대회 등 놀 때는 놀고 할 때는 하는 자랑스러운 식영과 학생이 되어주시고 추억 많이 쌓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원주시 한마음 요양병원 - 15학번 이0율
다음글 강원도 보건직 공무원 - 13학번 김0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