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CJ프레시웨이 - 11학번 이0름
내용

1. 본인소개


-안녕하세요. 한림성심대학교 식품영양과 11학번 이름입니다.

저는 14년도 식품영양과를 졸업하고 취업 후 춘천성심병원 영양팀에 근무를 하며 22년도 전공심화 입학 후 23년 졸업하여 현재는 CJ프레시웨이 소속 더존 강촌본사점 영양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2. 한림성심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전공심화 과정에 입학하게 된 계기


-3년제 졸업 후 취업을 우선 목표로 하여 실무경력을 쌓았습니다. 취업 후 다양한 선후배

영양사 분들과 같이 일하였는데 영양사의 취업과정에서 대기업 급식이나, 대학원 진학에 대한 생각이 있다면 전공심화과정이 필수라는 생각에 춘천지역에 근무하면서 늦었지만 전공심화과정에 입학하며 일과 학업을 병행하였습니다.

 

3. 현재 직장을 선택하게 된 동기와 하는 업무


-영양사일을 하면서 전망이 좋고 직원복지가 좋은 대기업 영양사에 대한 꿈이 늘 있었는데 전공심화 졸업 후 그 동안 쌓았던 경력으로 자신감을 얻고 평소 관심있었던 CJ프레시웨이의 공고를 보고 도전하게 되었고 회사에서 바라는 인재상을 바탕으로 준비 끝에 서류>인적성검사>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합격 후 입사하였습니다. 현재는 더존 직원급식을 담당하며 전반적인 영양사 일을 하고 있습니다.

 

4.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졸업 후 첫 취업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실텐데 취업기회가 주어지면 다양한 곳에서 영양사 일을 해보며 본인에게 맞는 직장을 찾아가길 추천드립니다. 누구나 처음은 있는 것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업무를 하다보면 어디가서도 인정받는 훌륭한 영양사로 성장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학교생활을 마음껏 누리며 그 순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춘천 명문유치원 - 20학번 이0현
다음글 춘천요양병원_20학번 석O주